TFN은 오늘 10월 26일 18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비포 선라이즈 파트 4'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TFN 컴백 활동에 나서게 되는데요 이번에 발매하는 TFN의 신곡 '비포 선라이즈 파트 4'는 '오롯이 나'를 찾기 위한 여정 '비포어 선라이즈' 시리지의 마지막 장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앨범은 약육강식 세계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이의 모습을 담은 타이틀곡인 '아마존'을 시작으로 TFN 멤버들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딥라이브', '블룸', '슬레이트' 등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TFN 컴백, 시안 돌발성 난청에 도통 호소, 결국 활동 중단
◈ MLD엔터네인먼트 공식 입장문 요약 ◈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TFN(티에프앤)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FN 시안의 건강 상태 및 이에 따른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TFN 멤버 시안이 돌발성 난청 증상으로 인해 어지러움과 두통을 호소하여 오는 26일 공개될 미니앨범 '비포 선라이트 파트4''의 공식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는 판단에 시안의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당분간 TFN은 8인 체제로 활동이 임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의 큰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충분한 휴식과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해 2021년 1월에 데뷔한 그룹 TFN은 한국과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남성 9인조로, 최근 'T1419'에서 팀명을 TFN으노 변경하였습니다.
◈ TFN(티에프앤) 프로필 & 최근 영상 ◈
멤버 : 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
소속사 : MLD엔터테인먼트
이번 타이틀곡인 '아마존'은 약육강식의 세계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담은 곡이라고 하는데요, 정글과 같은 환경 속에서 피터지게 견디고 이겨내는 '모두의 나'를 TFN(티에프앤)만의 느낌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기존 T1419라는 이름으로 데뷔 했던 TFN은 이번 컴백 직전에 팀명이 바뀌었는데요, 새 팀명인 TFN의 뜻은 'Try For New(새로움을 시도하다)'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합니다.
한편, TFN의 멤버 시안은 돌발성 난청 증상으로 인해 어지러움과 도통을 호소하며 오는 26일 TFN 컴백 무대를 함께 하는게 무리라는 판단으로 이번 새앨범의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으며, 기존의 9멤버에서 8멤버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돌발성 난청은 일상생활에서도 큰 불편함이 있을텐데 아무쪼록 치료를 잘 받고 회복하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래 봄니다. 여기까지 오늘 TFN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