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링크

로또 꿈해몽 숫자 관련 예지몽 복권 당첨자들이 꾸는 꿈 BEST 28 가지

by Post_R 2022. 12. 10.

우리는 일상에서 꾸는 꿈들에 대해 큰 의미를 부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꿈은 예언한다'라는 말을 쓰기도 하는데요, 심지어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에게 가장 궁금한 점 역시 어떤 꿈을 꾸었는지, 그런 로또 꿈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보면서 설렘과 기대를 안기도 합니다. 꿈은 아마도 우리의 생활 속의 중요 사건 때마다 마치 우리가 정말로 초능력을 경험한 것처럼 생각될 정도로 명료하고 정확하게 사건을 시연했던 일들도 상당히 많은 것도 사실이죠,

 

로또 꿈해몽 숫자 예지몽 복권 당첨자들이 꾸는 꿈
로또 꿈해몽 숫자 예지몽 복권 당첨자들이 꾸는 꿈

 

이런 종류의 경험에 대한 적절한 용어를 우리는 '예지몽(豫知夢)'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거의 매번 우리의 꿈들은 우리가 취해야할 행동을 스스로 예측하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일어날 일을 예측한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쉽게 말해 우리는 수중에 있는 자료들로 미리 사건을 인지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임신한 여성분들은 꿈에 태어날 아이의 성별을 정확하게 예지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것은 꿈속에서 붉은색에 초점이 모아지는지 또는 푸른색에 초점이 모아지는지르 보고 간단히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우리 주위에서도 아주 흔한 예지몽은 만약 자신이 특별한 태도와 행동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것은 아마 어떤 특정한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자신에게 알려주려고 하는 예지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예측의 목적은 미래를 바꾸려는데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를 미리 경고를 받는 것이라면 미리 준비를 할 수 있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는 것이죠, 꿈은 재앙만 예견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좋은 결심을 하도록 다독거려 주기도 하며, 어떤 일을 추진함에 있어 잘 되어 갈 것 같으니 계속해서 노력하라고 격려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를 근거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로또 꿈해몽 숫자에 관련된 여러 가지 중 이제껏 복권 당첨자들이 꾸는 꿈에 관련된 28가지의 꿈들을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꿈해몽 _ 역대 복권 당첨자들이 꾼는 꿈 BEST 28

♧ 꿈에 호랑이나 나타나 집을 지켜 주었다.

♧ 회사의 사장님이 논밭을 사 준다는 꿈을 꾸었다.

♧ 아들의 발이 가시에 찔려 피가 옷에 빨갛게 물들었다.

♧ 호랑이와 싸운 꿈을 꾸었다.

♧ 막 떠오르던 달을 잡으려고 달려가는 꿈을 꾸었다.

♧ 화장실 안이 누런 똥으로 가득 찬 꾼을 꾸었다.

♧ 머리에 총을 맞는 꿈을 꾸었다.

♧ 꿈에서 자기 집이 몽땅 타버리는 꿈을 꾸었다.

♧ 꿈에 남편의 옷에 묻은 똥을 닦다가 자기 옷까지 다 버리게 되었다.

♧ 길에서 주운 수표에 동그라미가 너무 많아서 헤아일 수 없을 만큼 행복했다.

♧ 전 대통령이 준 명함 두 장을 받아 집에 돌아왔다.

♧ 절에 다녀오는 길에 일행 네 명이 차례로 죽고 본인이 죽을 차례에서 잠을 깼다.

♧번쩍거리는 동전을 많이 줍는 꿈을 꾸었다.

♧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집안 걱정을 하셨다.

♧ 누군가 지폐 다발을 품에 안겨주고 갔다.

♧ 꿈에 자신이 죽어서 온 집안이 통곡하는 꿈을 꾸었다.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

♧ 꿈속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시험을 쳤는데 내가 1등으로 합격했다.

♧ 꿈에서 시체를 여럿 보았다.

♧ 꿈에 주먹만한 포도를 따 먹었다.

♧ 자기 집 마당에 파릇파릇 돋아난 풀을 본 꿈을 꾸었다.

♧ 지하실에서 되재들이 난동을 부리는 통해 지붕이 들썩이는 꿈을 꾸었다.

♧ 꿈에 아들이 돼지와 싸워 이겼다.

♧ 호수에서 어마어마하게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

♧ 백발 노인이 약을 주길래 받아먹는 꿈을 꾸었다.

♧ 배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면서 몹시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

♧ 밖에서 소를 몰고 와 자기 집에 메어두는 꿈을 꾸었다.

♧ 꿈에 소금을 한 수레 가득 싣고 친정집에 다녀왔다.

댓글